지원북스새소식

던전앤파이터 아트북 3rd, 역대 최고 수준의 칭호에 "시모나의 선물상자"까지..
2017-11-03 11:26:22
작성인 : 지원북스 조회 :1498     추천:31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작게 - 크게 +
(이미지 출처: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네오플의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미공개 원화를 확인할 수 있는 아트북 신간이 지난 6월 15일 발간됐다.

이번에 출간된 "던전앤파이터 3RD ART BOOK(이하 던파 아트북 3rd)"는 지난 2012년 출간된 "던전앤파이터 DESIGN WORKS ARTIST VERSION" 이후 4년만에 출간된 책으로 책 출간 이후 업데이트된 2차 각성과 안톤을 포함한 천계의 내용 그리고 앞으로 추가될 마계의 이야기를 대폭 담아냈다.

특히, 초판 인쇄물량이 인쇄 이틀만에 모두 매진되는 등 이번 던파 아트북은 오랜만에 출간 된 만큼 던파 유저들의 커다란 환영을 받으며 각 온라인서점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던파 아트북은 텍스트를 최소화 하고 던전앤파이터 원화들에 집중해 던전앤파이터 유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트북을 좋아하고 그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커다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고급스런 외향
던파 아트북 3rd의 첫인상은 심플한 디자인의 커버와 기존 게임 아트북과는 달리 게임 컨셉 아트 하나 없는 외향은 던파 아트북이라기 보다는 고급 화보집을 보는 느낌이었다.

약 200페이지가 넘는 양장본답게 두툼하고 묵직한 느낌이다. 특히 던파 아트북 3rd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북커버는 고급스러운 금박 로고와 튼튼한 재질로 제작해 책을 더욱 쉽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2차 각성 컨셉 아트와 미공개 이미지가 대거 포함된 내부
2012년 발간된 "던전앤파이터 DESIGN WORKS ARTIST VERSION" 이후의 굵직한 업데이트의 주요 이미지 및 컨셉 아트가 포함된 이번 아트북에서는 등장 이후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2차 각성의 비하인드 컷이 대거 공개됐다.

던파 아트북 3rd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원화가가 2차 각성 원화를 제작할 때 고심한 부분과 안톤 이후 본격적으로 등장한 마계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특히, 조만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메트로센터"의 실체를 포함해 그 지역에 등장하는 NPC, 몬스터 등의 정보가 다수 수록 돼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아트북 칭호들보다 한층 강화된 보상
이번에 출간된 던파 아트북 3rd의 쿠폰 보상으로는 칭호와 "시모나의 선물상자"가 제공된다.

던파 아트북 3rd를 위해 이번에 새로 제작된 칭호의 옵션은 모든 스탯 +30, HP/MP MAX +300, 공격 속도/이동 속도/캐스팅 속도 +3%, 적중률 +2%, 모든 속성 강화 +18(결투장에서 1/2 수치 적용), 공격 시 5% 확률로 30초 간 모든 스탯 +25, 공격 속도, 이동 속도, 캐스팅 속도 +2로 기존 이벤트 칭호에 비해 높은 수치를 갖고 있다.

특히 상위 던전으로 갈수록 중요도가 높아지는 속성 강화가 +18이 붙어 캐릭터를 처음 키우는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칭호와 함께 제공되는 "시모나의 선물상자"에는 "절망의 탑"의 한 층을 클리어 해주는 아이템인 "시모나의 보증서 5장과 하루에 한 층만 도전할 수 있는 절망의 탑에 한 번 더 입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모나의 추천서"가 제공된다.

총 100층으로 이루어진 절망의 탑의 경우 클리어 시 확정적으로 에픽(던파 내 최고 등급) 장비를 뽑을 수 있지만 중간 중간 난이도가 높은 층을 클리어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시모나의 보증서"는 해당 층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계정 당 쿠폰 사용의 제한이 없어 다수의 캐릭터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본 캐릭터는 물론 신규 캐릭터의 절망의 탑 클리어에도 큰 도움이 될 듯하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2219359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다음글 : 지원북스 "드래곤네스트 아트북", 예판 하루만에 "YES24" 베스트셀러 1위 (2017-11-03 11:2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