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TV '제4회 아프리카TV 자선 풋살대회' 개최

등록일 2019년12월05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기 BJ와 축구 스타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자선 풋살대회가 다시 한 번 돌아온다.

 

아프리카TV가 오는 12월 7일(토) 오후 3시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4회 아프리카TV 자선 풋살대회(이하 자선 풋살대회)'를 개최한다. 자선 풋살대회는 축구 스타들과 인기 BJ들이 참여해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을 마련하는 아프리카TV의 자선 축구 행사다.

 

참여하는 선수로는 한국 축구를 빛낸 축구선수 '김병지', '김태영', '하석주' '백지훈' 등이 있다. 또한 인기 BJ '감스트', '와꾸대장봉준', '예능인최군' 등도 선수로서 참가한다. 이들은 '팀 김병지', '팀 감스트' 2개 팀으로 나뉘어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대학풋살리그(아주대, 경기대, 성결대, 성균관대 참여)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2개 팀도 참여한다. 대학 풋살 팀들은 '팀 김병지', '팀 감스트' 2개 팀과 함께 자선 풋살대회에 출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우승 팀을 가릴 계획이다.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 마련을 위한 현장 관람 티켓 판매도 진행된다. 티켓은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수익 전액은 '김병지축구재단'을 통해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의 해설은 아프리카TV에서 축구 중계 BJ로 활약하고 있는 '이스타이주헌(이주헌)'과 '박종윤' 캐스터가 맡는다. 경기 중계를 포함한 행사 현장은 아프리카TV 스포츠 공식 방송국에서 라이브로 중계할 계획이다. 더불어 경품 이벤트와 댄스 공연, 사인회 등 현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아프리카TV 이민원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유소년 축구 선수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에 기꺼이 참여해 준 선수들과 BJ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1인 미디어 콘텐츠를 계속해서 마련해나가겠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