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프리콩', SBS 모비딕과 '농부사관학교' 시즌2 공동제작

등록일 2019년12월06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자회사 프리콩을 통해 콘텐츠 파워를 강화하고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프리카TV가 자회사 '프리콩'과 SBS 모비딕이 공동제작한 '농부사관학교' 시즌2가 오는 15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프리콩'은 웹 기반의 무비·드라마·예능 및 브랜디드 콘텐츠에 강점을 가진 디지털 콘텐츠 전문 제작사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다. 제작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여름 방송된 시즌1은 아이돌 '에이핑크' 출신 윤보미가 첫 드라마 주연을 맡고, 이태환, 이민지 등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합류하며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시즌2에서는 각자의 사정으로 여름 방학 동안 학교에 남게 된 주인공들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창업 공모전을 준비하며 인물들이 각자 안고 있는 불안감을 이겨내고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과 그 사이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우정, 갈등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시즌1에서 활약했던 이태환, 이민지, 이정식, 장준현은 물론 이종원, 이하은, 윤정혁, 최지수 등의 배우가 새롭게 합류해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리카TV는 라이브 방송, VOD 등으로 나뉜 현재의 영상 시장이 추후 하나로 통합될 것을 대비해 콘텐츠 파워를 강화하고 있다. 프리콩은 그동안 Netflix '비정규직 아이돌', Lifetime Korea '김소현 스무살은 처음이라', OCN '패러디의 제왕', '제이슨의 한영사전', JTBC2 '하와유.MOV,' Facebook '한밤의 레게 연예' 등 다양한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인 SBS 모비딕 '악마는 란제리를 입는다', 엠넷 '얼마까지 보고오셨어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기획·개발·제작 능력도 인정 받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자회사 프리콩을 통해 영화, 드라마, 웹툰 제작사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콘텐츠 ‘확장’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프리콩은 "이번 작품의 기획력을 높이 평가해, 메인 제작지원 작품으로 선정해준 한국콘텐츠진흥원 관계자분들께 특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도 많은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농부사관학교 시즌2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지원작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에 4주 동안 SBS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