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유저 오프라인 행사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 종료

등록일 2019년12월09일 12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지난 7일 개최된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3대 3 RC 탱크 배틀, 펀치 탱크, 플라잉 디스크, 룰렛, 셔플보드 등 다양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시작으로 최강의 월드 오브 탱크 지식왕을 뽑는 도전 탱크 골든벨 등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통해 최신 그래픽 카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됐다. 올 해의 우수 전차장 시상에서는 토너먼트 전투에 최다 참여한 ‘토너먼트 수호자상’, 클랜전에 최다 참여한 ‘세계 정복상’, 건설적 의견을 가장 많이 전달한 ‘교장선생님상’, 공식 페이스북 최다 활동한 ‘탱크 저커버그상’ 등 총 9개 부문이 시상됐다.

 

현장에는 알렉산더 드 조르지오(Alexander De Giorgio) 월드 오브 탱크 APAC 퍼블리싱 디렉터가 참석해 플레이어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호 월드 오브 탱크 프로덕트 매니저는 한국 시장을 위해 지방 오프라인 이벤트를 보다 활성화하고 3대 3 소대 최강자전과 유저 토너먼트를 활성화하는 등 한국만의 독자적인 이스포츠 이벤트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알렉산더 드 조르지오 월드 오브 탱크 APAC 퍼블리싱 디렉터는 “내년은 월드 오브 탱크 출시 1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로 게임 내 주요 기능과 시스템에 전반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조만간 중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월드 오브 탱크 2019 커뮤니티 어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