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 '걸즈워즈' G.HOLDINGS 통해 日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10일 17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미소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걸즈워즈’가 '걸스 카타르시스(ガールズカタルシス)'라는 이름으로 일본에 출시됐다.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는 4개월간의 일본 서비스를 위한 일본 음성 지원, 일본의 문화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을 거쳐 일본의 운영대행업체 G.HOLDINGS와 함께 정식 일본 서비스를 10일 시작하였다.

 

걸즈워즈는 9월 말부터 시작한 일본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4위를 차지해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의 강동혁 대표는 “걸스워즈는 2D 일러스트 기반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완전한 2D 게임은 아니고 또 3D로만 등장하는 게임도 아니다”라며 “또 비행기나 함선을 의인화한 것이 아닌 메카닉과 캐릭터가 동시에 등장하는 형태로 글로벌한 이용자들에게 모두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라고 소개했다. 덧붙여 그는 “일본 유저들은 한국 유저들 보다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게임기에 익숙해 3D 전투에 대한 부담감이 덜하며, 실제 프라모델과 전투 기체들의 마니아 층이 넓어 더 좋은 시장 조건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걸즈워즈는 한국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