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렘넌트 브롬 디 애쉬'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2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퍼펙트 월드 엔터테인먼트(Yoon Im, CEO)와 협력하여 건파이어 게임즈(David Adams, Founder)가 개발한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터 게임 '렘넌트 프롬 디 애쉬(Remnant From the Ashes)'의 한국어 번역판을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한다.

 

'렘넌트 프롬 디 애쉬'는 다른 차원에서 온 신화적 존재의 침략으로 황폐해진 지구에서, 생존을 위해 대체 차원에 숨어서 지내고 있는 절망적인 상황 속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 곳에서 인류는 현실로 향하는 포탈을 여는 기술을 연구해서 악의 근원을 추적하고, 생존을 위한 자원을 수집하여 황폐한 세상을 되돌리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

 

빠른 템포의 전투와 강렬한 액션, 그리고 전략적 협력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터 게임 '렘넌트 프롬 디 애쉬'는, 화기 전투와 근접 전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원거리의 적을 명중시키고 적의 공격 타이밍 맞춰 회피하는 등 역동적인 조작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또한, 최대 3명이 팀을 구성해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무기와 갑옷 등 장비를 강화해나가며 다양한 종류의 적과 보스로 가득 찬 전장을 탐험할 수 있다.

 

2020년 2월 정식 발매 예정인 '렘넌트 프롬 디 애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