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NHN '한게임 섯다' 메인 모델 이말년 라이브 특별 방송 진행한다

등록일 2019년12월13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대표 정우진)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에서 메인 모델 이말년 작가를 앞세워 유저와 함께 호흡하는 라이브 방송을 2회 진행한다.

 

'스트리머 침착맨'으로 활동하는 이말년 작가는 '한게임 섯다'에서 13일 첫 방영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모드인 '섯둑이'에 대한 룰 설명과 함께 라이브 방송 전용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음 주 친선대전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으로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늘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방영되며, '섯둑이'에 대한 게임 가이드 및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방송을 기념해, 12월 13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000만쩐이 지급되고, '저녁 9시까지 최초 시작 머니(100억)를 지켜라'라는 미션 이벤트를 통해 미션에 성공하면 밤 11시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3000만쩐을, 실패하더라도 500만쩐을 지급하는 행사도 열린다.

 

12월 20일에는 라이브 방송 2탄으로 '섯다 교실' 시청자와 함께하는 친선대전 방송이 펼쳐진다.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와 2장/3장 섯다 친선방을 생성, 유저들을 초대해 함께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섯둑이' 판수 이벤트도 12월 18일까지 계속된다. 플레이 판 수에 따라 응모권이 지급되며, 1/10/20/40/70/100판에 각각 도달하면 응모권 1개씩, 하루에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모은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뽑기에 도전할 수 있고, 순금 1돈 금반지(3명)와 한게임 시그니처 칩세트(30명), 이말년 작가를 통해 재탄생한 섯다 캐릭터 4종, 게임머니, 코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당첨확률은 100%다.

 

한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섯다&신맞고'는 지난 10년간 검증된 게임룰과 베팅 밸런스로 인기를 얻은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 '한게임 신맞고'의 모바일 버전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