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겨울 맞이 축제 시작

등록일 2019년12월13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선술집 분위기를 한껏 띄울 겨울 맞이 축제가 시작됐다.

 

새 확장팩 '용의 강림(Descent of Dragons)' 출시에 이어 오늘 12월 12일(목)부터 연말까지 계속되는 겨울맞이 축제에서는 하스스톤 속 게임판이 겨울 느낌으로 갈아입고 축제 분위기 물씬 풍기는 겨울맞이 감정 표현이 돌아와 연말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또, 달라란 꾸미기(Decorating Dalaran) 선술집 난투에 참여해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겨울맞이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의 수집품을 한층 풍성하게 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2월 20일(금)에서 이듬해 1월 7일(화)까지의 기간 중에는 새로운 겨울맞이 묶음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25,000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묶음 상품에는 새로운 드루이드 영웅 '귀부인 고목껍질(Dame Hazelbark)'과 그 카드 뒷면, 그리고 '마녀숲(The Witchwood)',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카드 팩 등 다섯 확장팩에서 각각 6개씩 총 30개의 카드 팩이 담겨 있다.

 

하스스톤 겨울맞이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 11일(수) 출시된 용의 강림은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으로서, 플레이어들이 역사상 가장 강력한 용인 갈라크론드(Galakrond)를 비롯해 전설의 용(Legendary Dragon)들을 소환하고, 숨결 무기(breath weapons)로 전장을 초토화하며, 영웅적인 부가 퀘스트(Sidequests)에 착수해 전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화끈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 선보이는 기원(Invoke) 키워드의 하수인과 주문을 통해 갈라크론드의 영웅 능력 효과를 발동시킬 수도 있다.  용의 강림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일정 기간 동안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용의 강림 카드 팩 3개 및 갈라크론드 영웅 카드 5장 전체, 갈라크론드의 방패(Shield of Galakrond) 중립 하수인 2장 등이 무료로 증정된다.

 

용의 강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