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픽게임즈 코리아 '더 게임 어워드 2019' 수상작 특가 할인 판매한다

등록일 2019년12월13일 1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019년을 장식한 명작 게임들을 깜짝 할인 판매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더 게임 어워드 2019(The Game Awards 2019)'를 빛낸 작품들을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할인 판매하는 '더 게임 어워드 세일'을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할인에는 '더 게임 어워드 2019'에서 '베스트 아트 디렉션(Best Art Direction)' 상을 수상한 <컨트롤>뿐 아니라,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후보에 오른 <아우터 월드>를 비롯해 <보더랜드 3>, <메트로 엑소더스> 등 다수의 후보작들도 포함됐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컨트롤>과 <아우터 월드>는 각각 33%와 25%가 할인된다. <보더랜드 3>은 모든 에디션이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는 에디션별로 최대 80%, <아노 1800>과 <메트로 엑소더스>는 에디션별로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노 1800>과 <메트로 엑소더스>의 경우에는 다운로드 콘텐츠(DLC)도 할인 목록에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각 에디션별로 최대 67%까지 할인하며, <트로버 세이브즈 더 유니버스> 20%, <왓 더 골프> 35%, <아우터 와일드> 20% 등 다양한 작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는 이번 '더 게임 어워드 2019' 시상식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020년 신작들을 발표하는 '더 게임 어워드 시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통해 <프레데터>, <갓폴>, <로그 컴퍼니>, <블러드루츠>, <서전 시뮬레이터 2>, <레드 랜턴>, <비포 위 리브>, <포어건>, <토탈리 릴라이어블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2020년 신작들이 발표되었다.

 

또한, 새로 발표한 신작 중 하나인 <울프 어몽 어스 2>의 전작인 <울프 어몽 어스>의 경우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됐다. 이 작품은 텔테일 게임즈의 포인트 앤 클릭 방식 3D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와 함께 수많은 아이템을 제작하고 자유를 향한 대담한 임무를 수행하는 독특한 감옥 샌드박스 게임 <이스케이피스트>도 13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12월 20일(한국 시각)부터 오는 1월 1일까지 매일 무료게임이 제공되는 '12일의 무료게임'과 함께 겨울 방학 맞이 게임 할인 이벤트인 '홀리데이 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에픽게임즈가 개발한 글로벌 1위 배틀로얄 게임인 <포트나이트>는 '더 게임 어워드 2019'에서 '베스트 온고잉(Best Ongoing)' 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 7월 뉴욕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월드컵'에서 우승한 'Bugha' 선수가 '베스트 e-스포츠 플레이어(Best Esports Player)'에 선정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19년 한 해를 장식한 명작들을 더 많은 게이머분들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더 게임 어워드 2019' 수상작 및 후보작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명작들을 할인가에 구매하는 혜택도 누리시고, '더 게임 어워드 시즐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2020년 에픽게임즈 스토어만의 다양한 신작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