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룽투코리아 '보스레이브' 시즌5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16일 14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THINK FLY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보스레이브'에서 SEASON5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BOSS를 지배할 네 번째 직업인 '창술사'가 추가되었다. 또한 371레벨부터 오픈되는 새로운 광무 '룬스톤'은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되며 레벨이 높을수록 추가 속성이 높아진다. 유저가 장착한 룬스톤이 전체적으로 일정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해당 룬스톤의 총 레벨 속성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정점 230에서 280으로 확장했으며, 이에 신규 월드맵 '북명항구'와 정점 250레벨부터 착용 가능한 16급 장비가 추가되었다. 정점 200레벨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BOSS '망각의 전장'은 매주 월, 목, 토요일에 오픈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처치할 경우 던전에서 마왕 BOSS에게 데미지 기록이 있는 유저는 별빛 및 별따기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천제의 보물창고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장비 '신의 룬'과 '신의 인장'을 추가하였으며 신기, 소환수 장비 인챈트 등의 콘텐츠를 확장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 스토어 신규 런칭을 진행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