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인터뷰 담은 '모터뷰'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1월17일 18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인터뷰가 담긴 '모터뷰'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모터뷰'는 공식 크리에이터 '모영순'이 검은사막 모바일 구성원과 함께 출근하며 인터뷰하는 영상 콘텐츠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포럼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주형 검은사막 모바일 콘텐츠 팀장이 출연한 모터뷰 영상은 이용자와의 소통으로 주목받았던 '모험가의 밤' 행사 후일담,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와 개선사항, 개발자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김 팀장은 대사막에서 기존보다 더 빠른 새로운 탈것 추가와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입장권 활용 개선 의사를 드러냈다. 배율을 적용해 한 번만 레이드를 진행해도 입장권 수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게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모험가의 밤'에서 의견으로 나온 '옷장'도 2월 중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옷장 콘텐츠는 사냥, 레이드, 채집 등 상황에 따라 의상을 변경하지 않고도 능력치와 생활 효과를 적용 받으면서 선호하는 외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모터뷰 영상을 기념해 '콘텐츠 팀장의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31일까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광휘의 성수'와 '정제수'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