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애니송 가수 'TULA' 데뷔 20주년 기념 라이브 콘서트 개최한다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자사가 운영 중인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추억속의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라이브로 접할 수 있는 애니송 콘서트를 진행한다.
 
대원미디어가 2월 22일 오후 7시,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 위치한 '대원콘텐츠라이브'에서 애니송 가수 'TULA'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TULA ANISONG CONCERT with 정여진>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TUNA SOUND'와 'A.SOUND'가 기획 및 제작을 맡았다. 공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월 28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애니송 가수로 널리 알려진 TULA는 데뷔 20년간 대중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주제가 200여곡과 2,000여곡의 광고음악을 노래해 왔다. 특히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단독 라이브 공연인 만큼 많은 팬들이 자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애니메이션 라이브 공연을 대중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의도로 기획됐으며, 현장에서는 디지몬과 유희왕 등 추억속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공연 예정인 TULA와 정여진은 유튜버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정여진의 경우 최근 TV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추억의 노래들을 선보인 바 있다.
 
팝콘D스퀘어 내에 위치한 '대원콘텐츠라이브'는 가족 단위 공연에서부터 서브컬쳐 관련 공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 한해 동안에도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이색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는 상설 전시 공간인 '대원뮤지엄', 콜라보레이션 카페 '팝퍼블', 캐릭터 굿즈 전문 매장 '애니메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