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 '기생충' 中 넷플릭스 '아이치이' 상영 예고... 광고대행계약 부각 상승세

등록일 2020년02월13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퓨쳐스트림네트웍스가 강세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13일 오후 1시 5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5.75% 상승한 1195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생충이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4관왕에 오르면서 관련주들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의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愛奇藝)가 10일 작품상 등 아카데이 4관왕에 오른 영화 ‘기생충’을 곧 상영하겠다고 밝히면서 퓨쳐스트림네트웍스도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의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愛奇藝)는 지난 10일 작품상 등 아카데이 4관왕에 오른 영화 ‘기생충’을 곧 상영하겠다고 예고했다. 중국은 2017년부터 한류 콘텐츠 수입을 중단하는 이른바 한한령(限韓令) 이후 영화를 포함해 새로 나온 한국의 문화 콘텐츠를 공식 상영하거나 방송하지 않았다. 


중국판 넷플릭스로도 불리는 아이치이는 이날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웨이보 공식 계정에 기생충을 비롯해 ‘포드 V 페라리’ ‘결혼이야기’ ‘작은 아씨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조조 래빗’ 등 올해 아카데미 수상작들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아이치이 웹사이트에는 기생충의 예고편이 올랐다. 


한편,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지난 해 자회사 카울리 오블리스(CAULY OBLISSS)가 중국 1위 서비스 플랫폼 ‘아이치이(iQIYI)’와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