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젤게임즈,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참가한 '랜타디'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등록일 2020년02월18일 13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 중인 멀티 대전 디펜스게임 '프로젝트 랜타디'를 스팀 얼리엑세스 버전으로 출시하였다고 18일 밝혔다.

 

'프로젝트 랜타디'는 스타크래프트 인기 유즈맵 '랜덤 타워 디펜스'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맵 원작자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게임 개발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게임은 원작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인 무작위로 건설되는 타워를 강화해 방어하는 재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6인 멀티 대전을 더하여 최후의 1인이 되는 경쟁의 재미까지 확장하였다.

 

뿐만 아니라, 랜덤성을 보완하는 시스템(미션, 골드몬스터 소환 등)추가로 전략성까지 높여 실력과 운의 절묘한 밸런스 재미를 살린 새로운 멀티 대전 디펜스 게임으로 탄생했다.

 

회사 측은 얼리엑세스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었던 지난 1월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로부터 게임 전반적인 콘텐츠에서 모두 호평을 받았다고 밝히며, 특히 "게임이 재미있다"는 핵심적인 평가의 가장 많아 이번 출시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얼리엑세스 버전은 6인 랭킹모드, 216인 토너먼트 모드, 2~6인 친선전, 싱글 연습 모드가 제공되며, 해당 기간에만 게임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타워 스킨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유료 프리미엄 시즌패스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더욱 재미있는 한 판 승부를 위하여 얼리엑세스 기간에도 글로벌 이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랜타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