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포션게임즈-GameSword '에오스 레드' 대만-홍콩-마카오 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등록일 2020년02월19일 13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진출을 위한 서비스 업무 협약을 대만 게임 서비스사인 'GameSword'와 체결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 국가로서 한국형 MMORPG에 대한 관심이 높은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올해 상반기 내에 진출한다는 목표이다.
 
GameSword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전문 게임 서비스 업체이며 특히, 최근 대만 지역에 모바일 RPG ‘세인트세이야 : 각성’과 모바일 MMORPG ‘포세이큰 월드’를  론칭하여 각각 대만 양대 스토어에서 인기 및 매출순위 1, 2위를 달성하는 등 모바일 MMORPG 장르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업체이다.
 
<에오스 레드>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대만 모바일 MMORPG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성공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GameSword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GameSword의 Dale Huang 대표는 “한국 CBT 이전부터 <에오스 레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오랫동안 지켜봐 왔으며, 대만 시장에서 충분히 성과를 낼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