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조이시티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3월 20일 테스트 실시한다

2020년02월20일 12시5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이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된 '블레스 모바일'의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와 서비스 일정 및 정책이 발표됐다.

 

특히, 신규 클래스인 '아쿠아 엘프'를 비롯해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간편 조작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1레벨부터 받을 수 있는 '길드 혜택' 등이 소개됐다.

 

조이시티는 사전 예약과 함께 3월 20일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으며, 약 4일 간 진행될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 후 정식 서비스를 곧 실시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블레스 모바일'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공식 카페를 개설해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여러 정보와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풀어나가는 등 적극적인 소통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씽크펀 오용환 대표는 "'블레스 모바일'은 콘텐츠 각각의 깊이는 물론, 이러한 콘텐츠들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게임성을 극대화했다"라며 "포화된 모바일 MMORPG 시장에 새로운 해답을 제시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블레스 모바일'은 기존의 모바일 MMORPG를 답습하지 않고 한층 더 진보된 차세대 MMORPG로 거듭났다"라며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친화적인 서비스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PC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기획 단계에서부터 새롭게 재창조한 모바일 MMORPG 대작이다. 전투 컨트롤의 손맛을 살린 논타깃팅 액션과 PC MMORPG 특유의 '길드' 감성을 담은 콘텐츠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게임문화 체험 위해 전국에서 모였다...게...
누적 시청자 1022만 명 기록한 'FSL', 넥슨...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방구석 겜캉스' 프로...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주관 '2025 글로벌 인...
'빌리빌리 게이밍'과 'G2 이스포츠', 브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웹케시, 이재명 후보 '지역화폐' '온누리상품권' 등 확대... 소...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