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신규 리그 3월 14일 오픈

등록일 2020년02월26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인기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3개월간 새롭게 펼쳐지는 신규 리그 '환영' 을 3월 14일부터 시작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리그에서 이용자는 광기와 공포에 가득찬 '환영'의 전투 한복판에서 살아남아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고, 새롭게 추가된 성장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의 한계를 뛰어넘게 된다. 또한 게임 진행 과정에서 '악몽으로 뒤집힌 세계'와 베일에 쌓인 흑막에 대한 흥미 진진한 이야기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신규 리그 '환영'은 280종에 달하는 새로운 스킬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킬 주얼 시스템'과  강력한 신규 스킬 그리고 고유 아이템으로 성장과 조합의 재미를 확장하며, 주요 무대가 되는 뒤집힌 세계 '환영' 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으로 무장한 필드 몬스터와 대형 보스들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치열한 전투의 매력으로 인도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환영' 리그에 관한 각종 정보를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빠르게 제공한다. 신규 스킬과 고유 아이템 등 세부 정보를 소개하는 'GM헤이카카오' 뉴스부터, 초보부터 고수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게임 가이드 등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