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마이크로닉스 화사한 감성 입은 '클래식II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0년05월08일 11시4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인기 PC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화이트' 제품을 8일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 색상에 이은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화이트' 제품은 제품 외관과 냉각 팬, 케이블까지 모두 화사한 화이트 색상으로 단장하고 라벨과 뱃지 로고에 민트색 포인트로 블랙 컨셉의 기본형 제품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한다. 기본 제품 구성만으로도 화이트 컨셉의 튜닝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특별한 PC를 구성하려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과 함께 국내 파워서플라이 시장에서 수 년째 판매와 인기 1위를 누리고 있는 제품의 튼튼한 기본기도 그대로 이어받았다. 안정적인 출력과 80PLUS 인증의 뛰어난 에너지 효율, 긴 수명을 고루 갖췄으며 꾸준히 이뤄진 상품성 개선으로 산업 환경 수준의 강력한 SURGE 4KV 보호 회로, 잔열 제거로 수명을 증가시키는 특허 냉각 기술 '애프터쿨링', 긴 수명을 위한 105℃ 캐패시터와 120mm Long-Life 냉각팬 등, 다양한 부가 기능 또한 제공하는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8일부터 '화이트 PC'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화이트 제품을 활용해 화이트 컨셉의 PC를 꾸민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화이트 제품은 정격 출력 600W와 700W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제품과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사로 확장되는 지스타의 새로운 여정 선...
[체험기] 슈팅게임 초보도 숙련자도 즐겁게...
[프리뷰] 유저들이 전략을 자유자재로 사용...
하이퍼그리프 '명일방주: 엔드필드' 글로벌...
컴투스홀딩스 2025년 3분기 매출 196억 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