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이스게임즈, 모바일 FPS 게임 '레드닷' 17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0년05월11일 0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온페이스게임즈(대표 양수열)가 5월 17일, 모바일 FPS 게임 'RED*DOT(이하 레드닷)'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온페이스게임즈 측은 '레드닷'에서 퍼블리셔들과 유저들의 지속적인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 모바일에 특화된 간편한 조작 방법의 개선 등을 탑재해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할 계획이다.
 
게임에서는 팀데스매치, 폭파미션, 스나이퍼 모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임무를 진행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그동안 베타테스트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여러 신규 모드와 총기, 장비류, 베일에 가려져 있는 캐릭터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은 5월 17일부터 글로벌 앱 마켓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대상으로서비스를 시작하며, iOS 버전은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양수열 온페이스게임즈 대표는 "그 동안의 베타테스트 통한 준비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자신감을 얻었고, 몇몇 지역적인 시장으로의 한계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유저들이 원하는 콘텐츠 및 재미를 계속적으로 추가해 앞으로도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겠다"라며 "레드닷(RED*DOT)의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 게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5월 17일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