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마법 X 길드X RPG '페어리 테일' 한국어판 발매 결정... 메인 로고 공개

등록일 2020년05월22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가 원작 만화가 전세계 누적 6,000만 부 이상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페어리 테일'(Hiro Mashima, KODANSHA/FAIRY TAIL Committee, TV TOKYO)의 세계관을 베이스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RPG '페어리 테일'(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7월 30일 발매한다. 발매일 확정과 함께 한국어판 로고도 함께 공개됐다.

 



 

'페어리 테일'은 히로 마시마(Hiro Mashima) 작가의 인기 만화로,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등 다양하게 미디어믹스 된 바 있다. 마법과 드래곤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문제아 마도사 길드 '페어리테일'의 멸룡 마도사 나츠와 루시를 중심으로 한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적을 물리치면서 대활약하는 판타지 모험을 그렸다.

 

'페어리 테일' 작품 소개

 

주목 포인트 1 - 인기 에피소드에서 본 작품의 오리지널 에피소드까지 뜨거운 스토리를 체험

인기 에피소드인 '대마투연무편' 외에도 다양한 '페어리 테일'의 스토리를 게임 내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게임 오리지널 에피소드나 퀘스트도 즐길 수 있다. 본 작품만의 '페어리 테일'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주목 포인트 2 - 인기 마도사들의 꿈의 경연,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10명 이상
본 작품에서는 주인공 '불의 멸룡 마도사' 나츠 드래그니르를 비롯하여 인기 마도사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10명 이상 등장하며, 친숙한 조합에서부터 라이벌끼리의 공투까지 파티를 편성하여 즐길 수 있다.

 



 

나츠 외에도 '성령 마도사' 루시 하트필리아, '얼음의 조형 마도사' 그레이 풀버스터, '요정여왕' 엘자 스칼렛, '천공의 멸룡 마도사' 웬디 마블 등 다양한 캐릭터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주목 포인트 3 - 동료와 함께 '길드'도 성장, 랭크 업으로 다양한 추가 요소가 개방   
'페어리 테일'의 동료들이 모이는 '길드'가 게임에서도 재현되었다. 또한 '길드'가 있는 '매그놀리아' 마을도 아름답게 그려져 있으며, 마을 안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생활하고 있다.

 


 



 

길드의 '의뢰판'에 올라오는 퀘스트를 수주하여 달성하거나, 동료와의 인연을 쌓거나, 길드 시설을 업그레이드하여 '길드 랭크'가 상승. '길드 랭크'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의뢰가 늘어난다.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길드에서 동료와의 교류도 즐길 수 있다.

 


 


 

주목 포인트 4 - 실제 비율의 3D CG로 구현된 캐릭터들의 박력 마법 배틀
실제 비율의 3D CG로 그려진 등장 캐릭터들이 매우 화려한 이펙트로 활동감 넘치는 마법 배틀을 전개. 동료와 힘을 합쳐서 다채로운 공격을 편성하여 적을 쓰러뜨리는 상쾌함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원작 코믹스나 애니메이션으로 친숙한 '모드 체인지'도 재현. 나츠가 '모드 뇌염룡'으로 변화하는 등 배틀 중에 파워업하여 전투가 더욱 격화된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외에도 길드 마스터 '마카로프 드레아'를 비롯하여 강력한 서포트 캐릭터들도 배틀에 등장해 강대한 마법으로 파티를 원호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