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 신규 몬스터 2종 공개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5월25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에 앞서 태생 4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2일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 ‘화백’과 ‘거문고 명인’의 모습을 담은 원화를 공개했다. 

 

‘화백’은 붓끝으로 그림을 그려 스킬을 구사하는 태생 5성 몬스터, ‘거문고 명인’은 거문고를 연주해 음율을 자아내는 태생 4성 몬스터로 각각 한국적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컴투스는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거문고 명인’을 획득하고, 해당 몬스터의 스킬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유저들은 일일 미션 또는 몬스터 소환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거문고 명인’ 소환서를 비롯해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거문고 명인을 육성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문고 명인’을 획득한 경우 누적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3회까지 스킬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그 밖에 포인트 상점을 통해 ‘소환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