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er' 윤대훈, 류제홍 선수 전격 합류,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 31일 생중계 예고

등록일 2020년05월27일 0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오버워치' 출시 4주년을 맞아 한국 오버워치 팬들을 위해 특별 기획한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 이벤트의 세부 프로그램 및 생중계 관련 정보 등을 공식 발표했다.
 
블리자드 코리아의 기획 및 후원 하에 진행되는 본 이벤트의 공식 명칭은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으로 확정됐다. 31일 오후 5시부터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약 4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약 열흘 전 이번 이벤트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부터 섭외 0순위로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Ryujehong' 류제홍 선수의 루나틱 하이 팀 합류가 확정된 가운데, 이번 이벤트에 대한 커뮤니티의 기대감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한국 오버워치 e스포츠의 기반을 닦은 것은 물론, 압도적인 기량과 팬덤으로 전세계적으로 다시 한 번 한국 e스포츠의 힘을 알리며 現 오버워치 리그 및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약 중인 구 러너웨이 및 루나틱 하이 선수들간의 'APEX 스페셜 매치'는 오후 7시 시작된다.
 


 
두 팀간 맞대결에 앞선 오후 5시부터는 또 하나의 이벤트 매치인 '오버워치 퓨쳐스 매치'가 생중계된다. 현역 오버워치 리그 선수와 전 세계 오버워치 e스포츠 아마추어 신에서 가장 앞선 실력으로 평가 받는 컨텐더스 코리아 소속 유망주들이 혼합팀을 이뤄 펼치는 경기다. 오버워치 '프로가 되는 길(Path to Pro)'을 통해 오버워치 리그 진출에 성공한 선수와 미래의 오버워치 리거가 한 자리에 모이는 보기 드문 진풍경이 예상된다. 참가 선수 명단은 추후 발표된다.
 
한편 블리자드 코리아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에 대한 화답으로 '오버워치 APEX 시즌 2 다시보는 명경기' 방송을 오는 30일까지 오버워치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선보인다.
 
26일 오후 5시에는 APEX 시즌 2 16강전 일부 경기 및 8강 매치가 순차적으로 송출되며, 27일 오후 3시부터는 잔여 8강 및 4강 대결이 연이어 방송된다.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 하루 전인 30일 오후 5시부터는 러너웨이 및 루나틱 하이가 펼친 세기의 결승전이 방영된다.
 
많은 오버워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 티저 영상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