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베스파 '킹스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IX : FALLEN FATE'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IX : FALLEN FATE(이하 폴른 페이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대규모 업데이트 '폴른 페이트'에 등장할 신규 캐릭터 2종의 정보와 사전예약 및 이벤트 소식, 티징 영상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권'을 지급하고, 지금까지 '킹스레이드'에서 사용한 루비(유료재화)를 사용한 만큼 돌려주는 '루비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대 '50,000루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루비 환급 이벤트'는 6월 9일부터 시작되며, 특별 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돌려받는 '루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 '폴른 페이트' 업데이트 후 7일 간 게임 출석 시 '10,000루비'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루비', '타락한 자의 랜덤 전용 보물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폴른 페이트'의 '티저 영상 조회수 달성 이벤트'와 '랜덤 전용무기 쿠폰'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에 앞서 베스파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킹스레이드'의 주인공인 '카셀'과 '프레이'가 어두운 운명에 의해 타락하는 스토리를 공개하고, 이들이 게임 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하는 프리뷰 던전 '운명의 굴레'를 오픈했다.

 

해당 던전은 오르벨 중심가의 붉은 포털을 통해 횟수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하며,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담긴 '다가오는 운명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웨딩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8종을 추가하고, 장비 각성 시스템을 개선하는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한편, 베스파는 최근 개설한 '킹스레이드' 공식 글로벌 트위터를 통해 '폴른 페이트' 업데이트와 관련된 일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며, 팔로워 및 리트윗 누적 성과에 따라 '루비'와 '올인원 특별 소환권'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