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V4' 첫 번째 코스튬 업데이트... '브이포티비' 2화 생방송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3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신규 업데이트와 브이포티비 2화 생방송을 진행했다.

 



 

넥슨은 지난 26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기뉴다, 킹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브이포티비를 진행했다. 방송은 신규 업데이트 소개를 시작으로 대장님의 사연을 읽어주는 남자, 술래잡기, 필드보스 레이드, 강화 대결 순으로 진행됐다.

 

대장님의 사연을 읽어주는 남자는 라디오 방송처럼 'V4' 이용자들의 사연을 읽어주는 새로운 코너다. 결혼식에 참석한 길드원을 고마워하는 마음, 남편의 장비를 빼앗은 부인, 게임에서 만난 학창 시절 후배 등 각양각색 사연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랑쯔, 정윤종, 티렉 등 인플루언서들은 만찬의 주인공, 승리의 장교 등 코스튬 2종부터 데빌체이서 전용 특화, 소환수, 무기 이펙트까지 신규 업데이트를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치기도 했다.

 

이선호 넷게임즈 디렉터는 "늦은 시간까지 브이포티비를 시청해주신 약 6천여 명이 넘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든 'V4'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희귀 등급의 동료 계약서와 황혼의 마석 정수(3개)를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