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신규 용병 '스카이워커' 공개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오늘(27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레어 용병 '스카이워커'를 공개했다.

 

224번째 용병 '스카이워커'는 지상과 공중을 자유재로 뛰어다닐 수 있으며, 상대를 띄운 후 순간 이동해 공격하는 특별한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높이 뛰어올라 상대를 빠르게 습격하는 '스카이워크'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공격하는 '악마의 다리' ▲상대를 공중으로 띄운 후 그 위로 순간 이동해 공격하는 '스코치 슛' 등 압도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는 기술을 선보인다.

 

위메이드는 오늘(27일)부터 6월 1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장난감 검', '탐사 충전기'를 비롯해 '고양이 낚싯대', '고양이 미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왕대박 돈주머니', '100% 강화카드', '온기있는 펫알[B랭크]', 'K의 완소 메달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하면 '독립투사 메달상자'는 물론, '현충일 메달상자', '현충일 꾸러미', '장비스킨' 등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