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썸에이지, 신작 '아르메블랑쉐' 국내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6월02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아르메블랑쉐'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아르메블랑쉐'는 생체 연구를 하는 악당들을 저지하기 위해 설립된 '히어로 학원' 소속 캐릭터들이 악당과 맞서 싸우며 세계 평화를 지켜내는 미소녀 수집형 SRPG로, 전용 무기를 통해 부가적인 능력치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지형지물과 캐릭터를 적절히 배치해 적을 막아내는 전략요소를 살렸으며 무기던전, 무한 전쟁,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담아 성장의 재미까지 더했다.
 
썸에이지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 15일까지 던전을 클리어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치킨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카페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에너지 보급과 골드 10,000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일자별로 전투 상자(대), 지혜 물약(최상급), S급 무기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르메블랑쉐'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