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테일즈위버', 올 여름 양치승 관장과 벌크'업데이트' 돌입한다

등록일 2020년06월18일 11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서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여름 '벌크업데이트' 이벤트 3종을 실시하고, 홍보 모델로 트레이너 겸 방송인 양치승 관장을 선정했다.

 

우선 '블루코럴'의 NPC '파우스치노'에게 가면 이벤트 아이템 '파우스치노의 성수'와 '트래져 헌터'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후 등장하는 몬스터 '트래져 스켈레톤' 3종을 '파우스치노의 성수' 아이템 스킬 '당겨오기'와 '이동불가'를 활용해 처치하면 '시드(SEED)', '改-신뢰의 물약', '改-각성의 비약', '하이 포션', '퇴마사의 은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희귀한 '스페셜 트래져 스켈레톤'을 처치하면 '네냐플쿠폰(1,000P)', '금화주머니', '룬 경험의 심장'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해 최고 290레벨 달성 시 '아카드 무기&엔키라 칼라그 방어구(무기한)'를 제공하며, 이미 29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도 이벤트 참여 시 동일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150레벨부터 구간마다 '투명 아바타 5부위 세트', 'N-슈슈의 알', '슈슈의 부화 단축 스크롤(5시간)', '데린세히르 프리패스 이용권', '속성 무시 연마 버프', '시오칸하임 추가 입장 티켓' 등을 제공한다.

 

공격력, 명중률 등에서 버프가 적용되는 '시간의 톱니바퀴'를 획득해 일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면 '시간의 상자(7일)' 1개, 'TW 고레벨 던전 차감권 패키지(7일)' 1개와 함께 '숙성된 밤고구마(7일)', '룬 경험의 심장(7일)' 등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올 여름 예정된 '벌크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양치승 관장을 선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양치승 관장의 직업 콘셉트를 살려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성장 및 장비 지원 등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