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순수함 담은 여아용 인형 '로띠' 신제품 7종 출시

등록일 2020년06월24일 09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영국에서 온 소녀 인형 브랜드 '로띠(Lottie)'의 신제품 7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로띠'는 3~9세의 여자 아이들이 되고 싶어하거나, 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캐릭터 및 직업의 인형과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어른처럼 메이크업을 하거나 보석, 하이힐을 신지 않고 아이 본연의 순수함을 담은 콘셉트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7종은 '소녀 발명가', '백조의 호수 발레리나', '브랭크씨 성의 여왕', '로띠의 학교생활', '공원산책' 등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한 로띠 인형 5종과 '컵케이크 만들기', '파자마 파티' 콘셉트의 의상·소품들로 구성된 인형 액세서리 2종이다. 가격은 각 1~3만원대다.

 

로띠 신제품 7종은 한국짐보리짐월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짐보리샵과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로띠'는 세계 최고 권위의 오펜하임 토이 포트폴리오 선정 '플래티넘' 수상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에서 총 19개의 상을 수상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형 브랜드”라며 “짐월드는 놀이 프로그램 및 교육 완구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세계의 다양한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자석 교구인 맥포머스와 스틱오를 직접 연구·개발하여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으며, 짐보리 브랜드 교구를 비롯해 프랑스 애착인형 '돌체', 덴마크 입체 블록 '플러스플러스', 벨기에 스타일리쉬 토이 '칠라피쉬', 빛나는 LED 블록 '레이저페그', 말랑말랑 치발기 볼 '볼리' 등 전 세계의 다양한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를 수입·유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