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2020년 신제품 발표회 7월 2일 개최

등록일 2020년06월26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의 신제품들을 대거 발표하는 '2020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발표회'를 7월 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한다.

 

매년 3월경 진행되었던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발표회는 올해 코로나-19 사태의 심각성으로 인해 일정이 조정되어 오는 7월 2일에 개최되게 되었다.

 

이번 발표회에는 'DESIGN ITSELF'의 슬로건으로 마이크로닉스가 디자인하고 개발한 '모프(Morph)', '워프(Warp)', '메카(Mecha)' 브랜드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제품 26종을 필두로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등, 수십가지 신제품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국내 기술진의 연구 개발과 디자인을 통해 긴 준비 과정을 거쳐 태어난 차별화되고 높은 상품성으로 무장한 신제품들은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수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들이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과 행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 당일 오후 세시부터 마이크로닉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행사 내용을 생중계할 계획이다.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부대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각종 행사장 방역 및 출입객 관리,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참관객 배치 등, 행사 전반에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강구하여 안전한 행사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계획이다.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신제품들로 또 한 차례 도전을 보여줄 마이크로닉스는 각 언론사 및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