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팀 '하츠네 미쿠 -TAP WONDER-'와 '유니존 리그' 진행

등록일 2020년06월30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에이팀(본사: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 대표이사: 하야시 타카오)은 크립톤 퓨처 미디어 주식회사(본사: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시, 대표이사: 이토 히로유키)와 함께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하츠네 미쿠 -TAP WONDER-(약칭 미쿠탭)'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리얼타임 모바일 RPG '유니존 리그'와 연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의 신작 모바일 게임 '하츠네 미쿠 -TAP WONDER-'은 지난 25일(목)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탭&라이브 게임'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쿠탭'과 '유니존 리그', 두 게임을 플레이하면 호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니존 리그' 게임 내에서는 '미쿠탭' 버전의 하츠네 미쿠 콜라보 캐릭터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한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쿠탭'과 '유니존 리그', 두 게임을 플레이하여 조건을 달성 시 획득하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다.
 
- '미쿠탭'의 플레이어
'미쿠탭'의 플레이어가 '유니존 리그' 게임 속에서 조건을 달성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화인 주얼을 최대 3000개 획득할 수 있다.

 

- '유니존 리그'의 플레이어
'유니존 리그'의 플레이어가 '미쿠탭' 게임 조건을 달성하면 '유니존 리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콜라보 한정 장비 '미쿠탭의 오로라 코스튬'과 '미쿠탭의 헤드폰'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하츠네 미쿠 -TAP WONDER-'은 화면을 터치하여 하츠네 미쿠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탭&라이브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을 통해 동료와 코스튬을 늘릴 수 있으며 하츠네 미쿠와 함께 전 세계를 순회하는 라이브를 개최하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