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신규 아바타 및 펫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09일 09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동화풍의 귀여운 아바타와 펫을 업데이트한다.

 

한빛소프트는 9일 '오디션'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 아바타인 '빨간망토 샤샤'(여)와 '빨간망토를 뒤쫒는 늑돌이'(남), 스페셜 펫인 '빨간망토의 친구 바켓'을 선보인다.

 

스페셜 아바타와 펫은 오디션에서 기본 제공하는 아바타·펫과 차별화되는 외형과 기능성을 보유한 게 특징으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1세트(여·남·펫)씩 독특한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 아바타를 착용하고 게임 플레이 시 다른 유저들과 확연히 구분되는 '피니시 무브'가 발동된다. 빨간망토 샤샤의 경우 동화풍 콘셉트에 맞는 귀여운 춤동작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룸 대기화면에서도 스페셜 아바타는 남들과 다른 모션을 뽐낸다. 아울러 게임 결과 화면에서도 점수판이 특별한 효과와 함께 표시돼 돋보인다. 스페셜 아바타와 펫을 동시에 착용하면 맥가든과 커뮤니티 활동에 필요한 '맥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한다.

 

한빛소프트는 스페셜 아바타 또는 펫 구매유저에게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디션 관계자는 "귀여운 동화풍 아바타의 춤추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면서 힐링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독특한 콘셉트의 스페셜 아바타와 펫을 선보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