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홍보모델로 모델 신재은 발탁

등록일 2020년07월14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홍보모델로 모델 '신재은'을 발탁했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로모션 모델로 신재은을 발탁해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90만명을 확보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 화보, 뮤직비디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별이되어라!'의 홍보 영상은 신재은의 첫 TV CF 데뷔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홍보영상에서 신재은은 중독성 있는 음악에 맞춘 경쾌한 댄스를 통해 청초하고 섹시 발랄한 모델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착착착착착'하는 후렴구에 맞춘 댄스에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게임 업데이트 내용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별이되어라!'가 출시 이후 여성 모델을 발탁한 것은 '오렌지 캬라멜' 이후 두번째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루어지는 신선한 변화와 맞물려 좋은 홍보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영상은 7월 16일부터 다양한 방송 매체와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이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장성규', '노라조' 등 주목받는 스타들과 함께 홍보 영상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