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여름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7월15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엘시스의 기묘한 보물상자' 이벤트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화려한 의상 및 액세서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일반 보물상자 열쇠를 사용해 '기묘한 보물상자'를 열고 'MVP 농구의 신 상의', '엘레강스 실버 헤어'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고급 기묘한 보물상자' 해금에 성공 시 더욱 가치가 높은 아이템들을 수령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수행의 탑'을 통해 기본 난이도의 미션을 클리어해 나갈 수 있으며, 보다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마왕의 탑'의 미션을 달성하면 '6장의 날개, 미들 슛 +3', '화이트 찡마스크 세트, 덩크/레이업 +2' 등 희귀 등급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그 외 유저가 원하는 친구 및 클럽원들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FS 챌린지 모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 주말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한정으로 열리는 'FS 챌린지 모드'에서는 기존의 '친구' 및 '클럽' 시스템을 통해서만 팀원들을 초대할 수 있으며, 5승 혹은 2패할 경우 해당 모드의 도전이 종료된다. 도전 후 보상으로는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스킬 슬롯 5칸 영구제' 등이 포함된 'FS 챌린지 박스'를 승리 횟수에 비례해 최대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조이시티 신룡길 사업팀장은 “여름 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의 여름 시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