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컴파일하트 'Death end re;Quest2' 패키지판 16일 국내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7월16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JUSTDAN INTERNATIONAL CO., LTD.과 협력하여 Compile Heart가 개발한 시리즈 최신작 'Death end re;Quest2(데스 엔드 리퀘스트2)' PlayStation®4 아시아판의 패키지 제품을 7월 16일에 발매했다.

 



 

'데스 엔드 리퀘스트2'는 주인공 '토야마 마이'의 시점에서 진행되는 RPG다. 마이는 그녀의 충격적인 과거로부터 도피하고자 산중에 있는 작은 마을 '리즈 쇼아라'에 위치한 여자 기숙사 '워즈워스'에 입사하게 된다.

 

이 곳에 혈육인 여동생 '사나에'가 있다고 전해 들은 그녀는 여동생을 찾아 나서지만 그 모습은 보이지 않고, 그 대신 어두워진 마을 안에 숨어 있는 무서운 주민들을 발견하게 된다.

밤이 된 리즈 쇼아라는 위협적은 그림자로 된 존재로 가득 차 있었고, 마이는 여동생을 찾아 나서고자 리즈 쇼아라를 휩싸고 있는 거대한 비밀을 파헤쳐나가게 된다.

 

PlayStation®4 '데스 엔드 리퀘스트2'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오버킬을 통해 더 큰 보상을 획득하라
오버킬 시스템이 추가되어 적의 체력을 초과한 데미지는 누적되며, 누적된 만큼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더 큰 보상을 위해 몬스터들에게 가능한 많은 데미지를 입혀보자.

 

▲버서커를 주의하라
전투 및 던전 탐험을 하다 보면 얼굴이 없는 검은 형상이 나타날 수 있다. 형상이 나타나면 등장할 때 공격받는 지역도 나타난다. 일격에 누구든 사망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이와 동료들은 버서커의 공격 범위에서 벗어나야 한다. 도망치려면 버서커로부터 도주하거나 전장의 모든 몬스터를 무찔러야 한다.

 

▲낮과 밤에 따른 플레이 방식
마이는 낮에 리즈 쇼아라에서 마을 사람들을 탐문하면서 자신의 여동생이 어디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모아야 한다. 밤에는 어둠의 생명체와 턴제 RPG에 기반한 전투를 하게 된다. 낮에는 비주얼 노벨의 시점에서, 그리고 밤에는 무서운 생물과의 전투를 하며 두 가지 게임방식을 모두 경험하라.

 

▲한 차원 진화한 '넉백' 시스템
'데스 엔드 리퀘스트2'에 넉백 시스템이 돌아왔다. 하지만 이번에는 마이와 그녀의 동료들이 그림자 존재에게 더 강력한 공격을 선사할 수 있다. 다른 파티 멤버들에게 몬스터를 던지면서 공격 콤보를 이어나가자.

 



 

한국어를 지원하는 '데스 엔드 리퀘스트2'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며, 정식 발매는 2020년 7월 16일이다. 정식발매를 기념하여 게임피아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발매기념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발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