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창유 신작 '일루전 커넥트' 공식 OST 홍보 영상 공개

등록일 2020년07월27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OST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의 OST는 이전에 공개된 일본어 버전의 OST ‘Dream’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국내 이용자를 위해 특별 제작한 한국 버전의 새로운 OST로, ‘커넥터’가 어두운 곳에서 잠이 들 때, 이를 지켜주겠다는 게임의 세계관을 담아냈다.

 

청순한 미소녀 외모 속에 가려진, 나이트메어로부터 현실을 지키는 ‘커넥터’의 모습처럼 보컬 또한 청아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듀엣’의 보컬인 김서영의 목소리로 담아냈으며, 제작은 ‘파워사운드’에서 맡았다. ‘발라듀엣’은 2019년 2월 데뷔한 여성 듀오로, 감성적인 가사와 음악으로 인디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루전 커넥트>는 현실 세계를 위협하는 나이트메어로부터 꿈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미소녀 게임이다. 6개의 조직으로 나뉜 미소녀 캐릭터를 육성하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독특한 세계관과 고퀄리티 일러스트, 드림캐쳐 등의 자체 제작 한정판 굿즈 등으로 미소녀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는 차무진 작가와의 웹소설 연재를 비롯해 수면 유도 콘셉트의 특별 OST 등을 함께 공개하며 게임의 런칭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27일 저녁 8시에는 1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방송 ‘프렌즈타임 시즌2’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여,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게임에 관련된 간단한 ‘퀴즈’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통해 상금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연계해 <일루전 커넥트>의 퀴즈에 참여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 내 ‘프렌즈타임 인증’ 게시판에 인증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일루전 커넥트 한정판 굿즈 세트(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키링, 그립톡, 엽서세트, 스티커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기 전인 24일에는 <일루전 커넥트>의 공식 크리에이터 ‘일루와일루’ 채널에서 프렌즈타임 퀴즈 독려 방송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나이트메어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키는 커넥터의 청순하면서도 강한 이미지를 가수 김서영의 목소리로 담아냈다”라며, “게임을 기다리시는 이용자 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드리며, 이번 특별 OST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