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동영상뉴스

[이달의포커스]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간 게임쇼의 현재와 미래

2020년07월31일 15시55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게임포커스가 새롭게 도전하는 영상 콘텐츠, 그 중에서도 게임업계의 주요 이슈들을 콕콕 집어 이야기를 나누는 '이달의 포커스'가 돌아왔습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우리의 삶을 바꿔놓은 가운데, 게임업계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질병 피해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각 오프라인 게임 행사들이 온라인으로 무대를 옮기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를 맞이한 게임 관련 오프라인 행사, 게임포커스의 기자들은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이번 '이달의 포커스'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진 게임 오프라인 행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게임포커스의 영상 콘텐츠는 독자 여러분의 관심을 받고 성장합니다. 영상에 대해 많은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