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디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백귀야행' 사전예약 50만 돌파기념 바이럴 영상 선보여

등록일 2020년08월04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백귀야행'의 지난 주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을 4일 공개했다.

 

'여자친구 만나는 방법?'이란 제목의 바이럴 영상은 단편 영화와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건수 배우와 박은철 배우가 참여하여 솔로 남들의 코믹한 이야기와 반전을 완성도 있게 담았다.

 

한편 이번 바이럴 공개 영상과 함께 유튜브 채널 '백귀야행 TV'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블디게임즈는 '백귀야행 TV'를 통해 앞으로 지속적인 게임 관련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저희의 예상보다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내부적으로 이용자 분들께 조금이라도 재미를 줄 수 있는 부분을 고민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영상을 1주일만에 제작하여 공개하게 되었다. 보내주신 관심에 대한 작은 보답으로 생각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식 페이지를 포함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인벤, 쿠폰일퀘, 아이템매니아, 예약TOP10 등을 통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백귀야행은 8월 10일 정식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