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ish '디라이즈' 대규모 길드전 '흐르는 피의 제물(β버전)' 특별 사이트 오픈

등록일 2020년08월07일 11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enish(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안토쿠 코헤이, 이하 enish라 함)는 2020년 8월 7일(금), 모바일 드라마틱 협력 온라인 RPG '디라이즈(De:Lithe) ~망각의 진왕과 맹약의 천사~'에 추가 예정인 대규모 길드전 콘텐츠 '흐르는 피의 제물(β버전)' 특별 사이트를 공개하였다.

 

'흐르는 피의 제물(β버전)'은 최대 40명 vs 40명(총 80명)으로 벌이는 대규모 길드 대 길드 콘텐츠로, 8월 중순 콘텐츠 추가를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입찰기간'에 대전할 길드가 결정되며, 다음 날 토요일 21:30부터 본 전투가 시작됩니다. 승리한 길드는 다음 주 배틀이 열리기까지 해당 피의 제물의 맹주가 되며,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각 플레이어는 길드 배틀 전용 필드 위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적과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전투는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되며, 1대1 전투로 시작되지만 주변 플레이어들도 원할 때 난입할 수 있다.


제한시간은 30분이며, 제한시간 내에 상대 길드의 '수호상'이 파괴된 시점에 승리가 결정됩니다. 필드 내에는 '수호상'과 함께,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한 '방벽' 등의 다양한 시설이 있으며 각각 길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또 길드 배틀에서는 일반 스킬과 함께 직업 별 전용 효과도 발동됩니다. 캐릭터, 길드 성을 미리 성장시켜놓는 것도 중요하지만, 길드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전략/전술/연계 등의 다양한 요소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것도 이 콘텐츠의 특징이다.


디라이즈 일본 서버에서는 7월에 길드전 콘텐츠가 추가된 이후, 현재도 많은 유저 분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서둘러 한국 서버 유저 분들께도 길드전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8월 중순 오픈을 목표로 현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신규 콘텐츠 '흐르는 피의 제물'은 현재 베타 버전이며, 약 1개월 가량의 베타 기간을 거쳐 정식 버전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흐르는 피의 제물(β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