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톡톡 튀는 매력의 신규 코스튬 '데님 점프슈트'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코스튬 '데님 점프슈트'를 업데이트했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귀여운 매력의 '데님 점프슈트' 코스튬을 통해 깜찍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하늘 위로 올라 오행을 발사해 폭발시키는 '태을진인 망토' ▲상대방의 중력을 파괴해 드랍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중력술사 갑옷' 등 파괴력 넘치는 공격력으로 전투 상황을 압도하는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6일(수)까지 광복절을 기념해 게임에 최초 접속 시 개수에 따라 '유니크 영구용병 소환서'.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한 '태극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각각 30분씩 기록하면 '태극기'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태극기'는 물론, '여름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여름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패키지와 '영구 용병 소환서' 등 각종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광복절 당일인 15일(토)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칭호와 메달을 제공한다. 여기에 지정된 이벤트 기간에 해골영웅 60층을 완수하면 '태극기' 2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