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겜플리트 전략 카드 게임 '트리플 판타지', 실시간 PVP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8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겜플리트가 독창적이고 쉬운 규칙으로 즐기는 전략 카드 게임 '트리플 판타지'에 실시간 PVP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트리플 판타지'는 2016년 순수하게 창작된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춘 전략 카드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장르 인기 1위, 앱 스토어 장르 유료 1위 등 입증된 탄탄한 게임성을 지닌 숨은 보석 같은 게임이다.

 



 

카드 게임이면서 캐주얼한 규칙과 RPG의 성장 요소를 갖춘 '트리플 판타지'에, 기존의 카드 전략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PVP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번 PVP 콘텐츠는 트리플 판타지'만의 전략적 재미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방식으로 구현됐다. 실시간 동기화 콘텐츠로 제공되는 PVP 콘텐츠에 참가한 두 명의 유저는 각자의 필드에 있는 다양한 스킬을 가진 몬스터와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차원 수정을 제거하고 최종 목표인 넥서스를 파괴해야 한다.

 

다른 유저의 카드나 유저를 직접 공격하지 않지만, 자신이 선택하고 처치한 몬스터가 상대방의 필드에 등장하기 때문에 어떤 몬스터를 선택하고 언제 상대 필드에 몬스터를 보낼 것인가 하는 부분이 중요한 전략 요소가 된다.

 

카드 간 격차가 크더라도 전략과 운영에 따라 승리 할 수 있으며, 반대로 유리한 상황에서 극적인 역전이 일어나기도 하므로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진다.

 



 

'트리플 판타지'의 PVP는 9월 23일(수)부터 프리 오픈 서비스를 진행하며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똑같은 게임, 똑같은 콘텐츠에 질린 유저라면 누구나 빠져들만한 신선한 재미가 가득한 '트리플 판타지'는 현재 글로벌 147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