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나이트크로우' 소속 신규 영웅 '오목'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9월25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화 각성 '오목'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목'은 '나이트크로우' 소속 공격형 영웅으로, 오목눈이처럼 민첩한 능력을 활용해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성 스킬 '만월화차 맹호전' 사용 시 치명타 확률이 상승하며 적 전체에게 강력한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 때 공격 대상이 적을수록 대미지가 증가한다.

 

넷마블은 '오목'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영혼 전수 확장권', '천상의 돌', '루비 300개'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목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하여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오목'과 '오목 영혼 조각' 등을 제공하고, '오목'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각성 10강 달성 시 '오목 영혼 조각(200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등을 지급하는 '오목 성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