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요스타 '명일방주' 이벤트 스테이지 개방, 신규 오퍼레이터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28일 14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오는 29일부터 이벤트 스테이지를 개방하고, 새로운 오퍼레이터를 추가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이벤트 ‘우르수스의 아이들’은 9월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 메인 에피소드 스테이지 1-10을 클리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와 기존 인기 캐릭터인 굼, 지마, 이스티나가 소속된 우르수스 학생 자치단이 로도스 아일랜드에 합류하기까지의 이야기가 담긴 새로운 스토리 모음집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페테르헤임의 인기 비스킷’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아이템은 교내 매점에서 이벤트 오퍼레이터 5★ 압생트, 기록 조각, 우르수스 학생 동아리실 가구, 고급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됐다. 5★ 압생트는 교내 매점에서 교환할 수 있으며 6★ 로사, 5★레온하르트, 4★포덴코는 이벤트 헤드헌팅을 통해 채용할 수 있다.

 

아울러 홈카페가 연상되는 컬렉션 ‘로도스 키친’ 시리즈 한정 판매를 실시하며, 오는 10월 13일까지 컬렉션 상점에서 마젤란의 ‘테이스티드 헤일', 이스티나의 '세이버 북', 비헌터의 '허니 플런더' 신상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

 

요스타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명일방주를 즐기고 함께 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신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과 만족감을 드릴 예정이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명일방주>는 지난 1월 국내 정식 출시된 디펜스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하고 매력적인 스토리라인과 높은 퀄리티의 아트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명일방주> 이벤트 스테이지 개방과 신규 오퍼레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