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위메이드 '이카루스' 모바일게임 만든다... 이카루스 IP 사용 계약 체결

등록일 2020년10월12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위메이드(위메이드, 대표 장현국)와 ‘이카루스(ICARUS)’에 대한 IP(지식재산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라인게임즈는 ‘이카루스’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 MMORPG타이틀에 대한 개발을 진행, 오는 2021년 상반기 중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라인게임즈 김민규 대표는 “인기 타이틀 ‘이카루스’의 IP를 활용해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원작의 특징을 계승하며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이카루스’ IP 계약을 통해 라인게임즈와 협업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라인게임즈를 통해 선보이게 될 ‘이카루스’ 신작 타이틀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지난 2014년 출시된 PC온라인 MMORPG 타이틀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감 있는 전투와 화려한 액션 및 몬스터를 길들여 탈 것으로 애용할 수 있는 ‘펠로우 시스템’ 등을 통해 현재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