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의민족'과 수성대학교 'LoL' 학생 아마추어 리그 진행

등록일 2020년10월21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의민족과 수성대학교가 함께하는 고등학생 및 대학 입시생을 위한 LOL 스쿨 토너먼트 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대회는 SGAeSPORTS의 운영 부문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순수하게 게임 플레이 능력을 바탕으로 진학의 기회가 주어지는 새로운 포맷으로 앞으로도 꾸준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예선부터 8강전까지는 온라인으로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4강부터는 오프라인 경기를 대구광역시 수성대학교 경복관에 새로 건립된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예선은 10월 22일 목요일 17시에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예선에서 이어지는 본선은 10월31일 토요일 15시에 진행된다.

 

10월 17일 마감된 접수 결과, 사회적 거리 두기 분위기와 온라인 예선 진행에도 불구하고 전국 19개 팀 100명이 넘는 인원의 참가신청으로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접수완료 한 19개팀 100명이 넘는 인원은 22일 17시부터 치열한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한다.

 

상금은 1위 50만원 2위 30만원 3위 20만원 4위 10만원 규모이며 4강 입상 팀부터 교통비가 차등 지원된다. 추가적인 특전은 수상 팀의 e스포츠 교육을 지원하는 형태로 이루어 진다. 10월 20일부터 진행되는 예선 경기는 게임의민족 공식 트위치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본선은 31일 15시부터 진행되며 LPL및 LEC리그를 박진감 넘치게 진행해온 박한얼 캐스터의 해설을 통해 현장 온라인 생중계된다. LOL 스쿨토너먼트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전국 학생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지역의 활력도 동시에 극대화 나간다는 방침이다.

 

교육과정에 대한 지원은 입상에 성공한 팀과 대회 신청자 중 선발되는 인원에 대해 진행될 예정이며 수성대학교 입학 특전 및 입학 장학금과 창단이 진행되고 있는 수성대학교 e스포츠 게임단에 입단 기회와 SGAeSPORTS 입단 테스트의 기회가 동시에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