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매출 1위 기록

2020년10월22일 14시3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그라비티가 10월 15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론칭한 신작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현지 명칭 '선경전설RO: 신세대의 탄생')이 론칭 직후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8월 25일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에 80만 명이 넘게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론칭 직후에는 대만 지역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인기 게임 1위에 올랐으며 구글 플레이 매출 2위와 인기 게임 1위를 나란히 기록해 초반 흥행에 성공한 모습이다.

 

이 게임은 그라비티와 더 드림이 공동 개발한 라그나로크 IP의 3D MMORPG로, 유명 글로벌 IT 기업 바이트 댄스가 해당 지역의 퍼블리싱을 맡았다.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Gravity Communications)는 공동 퍼블리셔로 지원한다.

 

그라비티 사업총괄 김진환 이사는 "라그나로크 IP는 대만의 국민 IP라고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만큼 유저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게임 론칭을 준비했다"며 "퍼블리싱을 맡은 '바이트 댄스'와 함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의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별판 개학 맞이 의상 획득 등이 가능한 '개학 맞이 이벤트', 남문 놀이동산에서 캐럿을 처치하면 받을 수 있는 '캐럿의 선물 이벤트', 친구들을 라그 랜드로 초대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라그 신세대 낙원단 친구 소환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의 공식 홍보 모델로는 대만 인기 가수 '임지령'이 선정됐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