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스트랜딩' 개발한 코지마 프로덕션, 신작 프로젝트 채용 공고 게재

등록일 2020년10월23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첫 작품 '데스 스트랜딩'으로 지난해 최다 'GOTY'를 수상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낸 코지마 프로덕션이 신작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인력 채용에 나섰다.

 

코지마 프로덕션은 22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신규 프로젝트가 개발 중임을 공개하고, 일본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일할 능력 있는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장르와 플랫폼, 등장인물과 세계관 등 새로이 개발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는 일절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PC 또는 거치형 컨슈머 기기(콘솔)에서의 3D 게임 개발 경험 유무(프로그래머), 액션 게임의 적 배치 및 밸런스 조정 경험(게임 디자이너) 등을 요구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모집하는 직군은 프로그래머, 사운드 디자이너, 아티스트, 게임 디자이너, 프로듀서 및 어시스턴트 프로듀서, 프로젝트 매니저, 라이팅(Writing), 로컬라이제이션 전문가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또한 지원하고자 하는 개발자는 비즈니스가 가능한 수준의 일본어 구사 및 쓰기가 요구된다.

 

모집하는 직군의 종류가 다양하고 규모도 큰 만큼 코지마 프로덕션의 다음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모인다. 다만 '데스 스트랜딩'과 같이 게임의 개발에는 연 단위로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