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민족-수성대학교, 'LOL 스쿨 토너먼트' 본선 일정 31일 진행

등록일 2020년10월27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의민족과 수성대학교가 함께하는 고등학생 및 대학 입시생을 위한 LOL 스쿨 토너먼트 대회 본선이 대구광역시 수성대학교 경복관에서 진행된다. 대회는 SGAeSPORTS의 운영 부문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순수하게 게임 플레이 능력을 바탕으로 진학의 기회가 주어지는 새로운 형태의 포맷이다.

 

예선에 참가한 100명의 진검 승부로 가려진 본선 진출 팀들은 초능력맛좀볼래, CODENAME, 아현에서머구까지, TEAM SGA 총 4개 팀으로 4강전이 10월 31일 토요일 오후 14시에 막을 올린다. 토너먼트 경기에서 생존한 4팀은 새로 건립된 수성대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검 승부를 펼친다.

 

31일 본선 경기의 중계는 LPL, LEC 공식 중계를 진행해온 박한얼 캐스터의 진행과 SGA서울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 육성감독인 박승옥 감독의 해설로 현장 온라인 생중계 된다. 본선 대회가 진행되는 수성대학교 e스포츠 아레나는 완벽한 방역으로 본선대회를 준비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상금은 1위 50만 원, 2위 30만 원, 3위 20만 원, 4위 40만 원 규모이며, 4강 입상 팀부터 교통비가 차등 지원된다. 추가적인 특전은 수상 팀에게 e스포츠 교육을 지원하는 형태로 이루어 진다. 10월 31일 15시부터 진행되는 본선 경기는 게임의민족 공식 트위치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교육과정에 대한 지원은 입상에 성공한 팀과 대회 신청자 중 선발되는 인원에 대해 진행될 예정이며 수성대학교 입학 특전 및 입학 장학금과 창단이 진행되고 있는 수성대학교 e스포츠 게임단에 입단 기회와 SGAeSPORTS 입단 테스트의 기회가 동시에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