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NO MORE HEROES 3'와 '열일하는 UFO' 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10월29일 13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NO MORE HEROES 3', '열일하는 UFO'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NO MORE HEROES 3' - 전설의 살인 청부업자 액션 게임의 최신작이 Nintendo Switch로 등장
주인공 '트래비스 터치다운'이 철 지난 낙원에 돌아온다! 이번 적은, 은하계 최악의 슈퍼히어로 군단. 우리 동네 산타 디스트로이 vs 은하의 장렬한 대리 전쟁이 발발한다.


트래비스 터치다운이 애용하는 무기인 빔 카타나와 레슬링 기술로 펼쳐지는 상쾌하고 호쾌한 액션이 Joy-Con의 직관적인 조작으로 보다 과격하게 파워 업했다.


그리고, 새로운 능력 '데스 글로브 스킬'을 손에 넣은 본작의 트래비스는, 시간 컨트롤이나 순간 이동을 구사하여 드롭킥을 날린다. '데스 글로브 스킬'을 이용한 다채로운 전략으로 배틀의 액션도 진화했다.


'NO MORE HEROES 3'는 한글화되어 2021년 발매 예정이다.

 











 

'열일하는 UFO' - 흔들리는 크레인으로 잡고, 옮기고, 쌓아 올리자
본작은 우주에서 온 주인공인 수수께끼의 UFO '이르조아'가 주특기인 집게를 사용해서 지구에서 하는 일에 도전하는 액션 게임이다. 일의 기본은 집게로 다양한 물건을 잡고, 옮기고, 쌓아 올리는 것이다.


집게가 흔들거리기 때문에 어디를 집어야 옮기기 편할지, 어떻게 쌓아야 할지 등을 고민하며 절묘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공략의 열쇠가 된다.


운반을 하는 일과 함께, 각 스테이지별로 설정된 3개의 과제를 달성하면 더 많은 보수를 얻을 수도 있다. 과제를 의식하며 플레이하면 난이도가 더욱 높아진다.


Joy-Con을 나눠 잡고, 2명이 함께 일할 수도 있다. 협력하거나, 역할을 분담하는 등, 함께 해야만 나올 수 있는 공략 방법이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메인 모드 이외에도, 계속해서 높이 쌓아 올리는 기록에 도전하는 '무한 올리고 올리고'와 의문의 유적에서 모험을 즐기는 '보물섬' 등의 모드도 수록되어 있다.


※'보물섬'은 스토리 모드 클리어 이후 즐길 수 있습니다.

 

'열일하는 UFO'는 한글화되어 11월 3일, 9,900원에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배포될 예정이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의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