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드래곤플라이 캐주얼 슈팅게임 'BVENGERS'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2020년11월24일 10시0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승)가 캐주얼 슈팅게임 신작 'BVENGERS(비벤져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로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화에 나선다.

 

글로벌 캐주얼게임시장을 정조준하며 11/11(수) 한국시장에 런칭한 'BVENGERS'는 이번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통해 한국 및 동남아시아 국가 유저들을 한 곳에 모아 글로벌 대전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11/25(수) 동남아시아 1차 런칭 지역으로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를 선정, 인구 4억 이상의 잠재력을 지닌 동남아시아 메이저 국가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의 본격적인 수익화에 나선다. 특히 드래곤플라이의 공동사업 파트너인 스튜디오 W.BABA(대표 이홍주)가 운영하는 B패밀리 YouTube 채널 또한 대대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어 앞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효과적인 마케팅 툴로써 게임과의 우수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드래곤플라이는 스튜디오 W.BABA와 전략적인 협력으로 동남아시아 유저들이 선호할 BVENGERS 특유의 코스튬, 무기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이후 적극적으로 서비스 권역을 넓혀 나가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BVENGERS 특유의 B급 아이덴티티를 전파할 계획이다. 향후 드래곤플라이와 스튜디오 W.BABA는 콘텐츠 업데이트 및 상호 보완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BVENGERS가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거듭나게 할 예정이다.

 

박철승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다양한 유료화 아이템과, 방대한 인구 대상의 광고수익화 아이템으로 무장한 BVENGERS를 성장시켜 2020년 이후 드래곤플라이와 스튜디오 W.BABA 양사의 훌륭한 실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
가레나, 초자연 미스터리 RPG '신월동행' 8...
SIEK PS5의 '고스트 오브 요테이 골드 리미...
펍지 스튜디오 中 최대 서브컬처 페스티벌 ...
서린컴퓨터, 완제품 PC 구매 대상 2종 이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