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플레이, 자사 SNG '브라운팜'과 'PEANUTS 70주년' 기념 콜라보 실시

등록일 2020년12월01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플레이(대표이사 이지호)가 자사가 개발하고 라인이 서비스하는 힐링 SNG(Social Network Game) '브라운팜'과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브라운팜'은 12월, 글로벌 메가 히트 콘텐츠인 'PEANUTS'의 탄생 70주년을 기념하여 '브라운'과 '스누피'의 팬들을 포함한 모든 이용자들이 '브라운팜'에서 70주년 축하 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누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플레이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 12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산타클로스 코스튬의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 더욱 특별한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되는 '스누피'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는 총 36종으로 기차 랭킹전, 스탭업 가챠 등 게임 내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 '브라운팜'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브라운&샐리 온천'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브라운팜'의 이용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 양말 등의 각종 데코로 장식된 커피숍, 베이커리 등 다양한 건물들로 마을을 꾸미는 타운빌드의 재미와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스튬 콜라보 캐릭터는 물론 수백 명의 '브라운&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컬렉션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브라운 Biz 윤광노 본부장은 "지난 '마이멜로디' 콜라보에 이어 벌써 두 번째 '스누피' 콜라보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 등으로 많이 지쳐있을 이용자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도록 2021년에도 글로벌 인기 캐릭터 콜라보와 풍성한 힐링 콘텐츠를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운팜'은 7월 30일 국내 정식 출시된 이후 귀엽고 깜찍한 그래픽과 쉽고 재미있는 게임성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오픈 20여일만에 마켓 1위를 기록하는 등 순항 중에 있다.

 

'브라운팜'은 '브라운'과 '샐리'를 포함한 '브라운&프렌즈' 친구들이 총출동하여 유기농 농장을 경영하는 스토리의 모바일 SNG로 폭력성, 선정성 등 유해한 요소가 전혀 없는 힐링 게임이다. 이러한 게임의 특성은 현대 사회에 지친 이용자들의 호평으로 이어져 구글 플레이 4.5점, 애플 앱스토어 4.6점을 기록, 5.0 만점에 가까운 이용자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브라운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